• Daum
  • |
  • 카페
  • |
  • |
  • 메일
  • |
  • 블로그
  • |
  • 로그인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스크랩] [이야기] 한비야, 사기꾼인가 여행전문가인가?| 유쾌엽기유머감동
Mithra진 | 조회 24243 |추천 3 | 2012.07.01. 14:19
 

댓글 67

추천하기 3
한비야, 사기꾼인가 여행전문가인가?
스크랩18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잘한드아 12.07.01. 17:30
이게 사실이면.. 충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ㅋㅋㅋㅋ
 
 
내퍼피 12.07.01. 17:35
헐 뭐야 나의 환상은ㅠㅠ 나아쁜 사람.....ㅠㅠ
 
 
아만다 사이프리드 12.07.01. 17:45
허언증인가.... 근데 무릎팍도사에서 좀 조증인가 그거 있다는거 보고 좀 저 사람 마약하나 싶었는데
그런걸 해보긴 했나보네 왠지 별로 끌리지도 않고 멋지지도 않다고 느껴지더만 다 이유가 있었구나
처음이 별로면 역시 끝까지 별로야 ㅡㅡ
 
 
규렌지 12.07.01. 18:44
책 처음 읽었을때 부터 마음에 안들었음ㅋㅋㅋ
 
 
-이모텝- 12.07.01. 19:27
한비야씨... 강연갔는데 자기가 대학교 안나왔다고 말했음 분명히 우리대학교 나왔으면서 .. 실망했음
저런걸 안좋은 얘기를 대충 알고갔는데, 한비야씨 강연보고 감동받은 받아서 극찬하는 분 보고 씁슬하더라구요.
 
 
-이모텝- 12.07.01. 19:29
말 잘하고 후원 잘 받아서, 여러 나라 아픈사람들 도울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나쁘지않은것 같아요
 
 
에어컨 12.07.01. 19:49
진짜 희대의 사기꾼인데, 아직도 책팔고 있고, 기독교단체에서 활동하며, 얼굴들고 처돌아다니는게 신기함ㅋㅋㅋㅋㅋㅋ
 
에어컨 12.07.01. 20:02
본인의 가슴도 만지게 해주고, "너 밤일 잘해?"라고 묻자 흥분한 마사지사가 이따 다시 오겠다고 하니 한비야씨는 깔깔거리며 이렇게 말합니다. "저 마사지사 정력도 약해 보이는데 뱀술이라도 먹고 오는것 아냐?ㅋㅋㅋㅋㅋㅋ 책에 실제 있는내용인데........... 이런 사람이 청소년 권장도서????
 
 
카레멜론 12.07.01. 20:27
헐 몰랏네
 
 
파스타스릉흔드 12.07.01. 20:45
고딩때 진짜 감명깊게 읽어서 독후감도 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독창적닉네임 12.07.01. 21:23
허르르르르르르를르르르르르 한비야씨 평소에 참 존경하시던분인데 몰랐네요ㅠㅠㅠ
 
 
새벽2시의미친짓 12.07.02. 00:07
이런걸 다 알고도 찬양하는 꼴통페미니스트 여자들.. 어떤 분은 한비야를 까는게 남성들이 여자가 잘 나가는 꼴 못봐서 열폭하는거라고 굳게 믿고있더라구요ㅎㅎ 그런 광신도들 때문에 한비야란 사람이 더 거부감들어요
 
 
니네누나 12.07.02. 00:38
똻..
 
 
시크 12.07.02. 00:51
멘붕.....무릎팍 보면서 무언가 찝찝함이 있어서 뭔가 했는데....지금도 뭔가 찝찝한 기분
 
 
ⓧ사야 12.07.02. 07:07
예전에 한번 터졌죠? 사기꾼이라고........난리났던데. 전 저 책을 안읽어서 크게 관심은 안가졌었지만....암튼 난리 났더라구요
 
 
동방신7l 12.07.02. 13:56
난 중국견문록 읽고 감명 깊어서 걸어서 지구 세바퀴반 시리즈 다 샀는데...이런;;어쩔..ㅠㅠㅠㅠ
 
 
Ψ곰돌이 12.07.02. 19:12
책 읽으면서 와 대단하다~ 진짜 살아있는게 용하다 싶었는데...이런..사실이라면 충격 ㅋㅋㅋㅋㅋㅋㅋ
 
이전 1 2 다음
검색
 

top